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토픽

더헬 여자친구 생기다!? 방송중에 뽀뽀까지!!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중에 뜨뜨뜨뜨님과 더헬님 영상을 주로 보는데 (진짜 잘하심)

집에서 빈둥대면서 더헬님의 영상을 보는데 더헬님이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더헬님이 방송으로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여자친구와 합방을 했나보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여자친구분과 합방하면서 시청자가 뽀뽀하라고 유도를 하니

여자친구분이 더헬님의 멱살을 잡고 뽀뽀를 하는 영상이 있더라구요..상여자!

 

 

 

거대한 사람(더헬님) 옆에 얼굴도 작고 이쁜 저 분이 바로 더헬님의 여자친구랍니다.

뭐하시는 분인지는 생방송을 안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정말 이쁘시죠?ㅎㅎ

 

녹화본은 밑에 링크 들어가셔서 확인하세요~
https://www.twitch.tv/videos/248008578

 

 

 

 

서로 잘 맞고 좋은 사랑하고 있고 결혼까지도 생각하는 상대라고 하네요~

저는 더헬님이 여자친구분이 생기셔서 더 기분좋아서 텐션이 높아진 것 같아 좋은 것 같네요ㅋㅋ

 

 

 

여자친구분과 오래가시고 좋은 사랑하시면서도

앞으로 더 좋은 실력방송 재미있는 방송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