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토픽

아이돌 성폭행 성폭행했다는 A군은 신생 남자 아이돌 그룹?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실검 1위를 하고 있는 '아이돌 성폭행'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성폭행' 이라는 키워드를 봤을때

아이돌이 성폭행을 당했다는 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요,

그게 아니고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이 유명 연예인 아이돌이 포함된

사람들이 자신을 성폭행 했다고 신고하여서 이런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 사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성폭행한 아이돌





지난 6일 112에 전화가 울렸습니다.

112에 신고가 온 신고내용은

자신이 성폭행을 당했는데 인기 아이돌 A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들은 즉시 피해자 여성 B시의 신변을 확보하였지만

현장에는 아이돌 멤버 A씨는 없었다고 합니다.





이 신고 내용이 언론보도를 통해 알려지자

성폭행 했다는 아이돌 A씨에 대해 신상털기와 온갖 추측이 난무하기 시작했습니다.


유명 아이돌이라 CCTV등 다 처리를 했을 것이다,

나는 누군지 알고있다,

어디에 그룹의 누구다 등등

누군지가 밝혀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커뮤니티에서는 특정 아이돌 멤버로 확신을 해버리고 그 멤버에 대한 비난도 쏟아졌다.





그런데.. 

경찰이 피해자 진술에 따라 A씨를 소환할 예정이었는데,

경찰조사에서 B씨가 진술을 번복하여 

"아이돌 A씨를 제외한 다른 일반인 2명에게 성폭행 당했다"

고 말을 바꿔서 A씨는 따로 소환되지 않게 되었다.


이번에는 진술을 번복한 B씨에 대해 아무 죄 없는 A씨가 공격당했다며

다시 B씨에게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


피해자가 성폭행 당한 사건이 끝나면

허위 진술한 것에 대해 역고소를 당할 수 있다는 네티즌의 의견도 있다고 합니다.



성폭행 했다는 일반인 2명을 하루 빨리 수사하여 체포하였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이 사건에 유명 아이돌 A씨가 왜 들어갔는지..

유명 아이돌 A씨가 들어가 있었는데 외부의 압박에 진술을 번복한 것인지

의문점이 많이 남네요.



2017/07/06 - [오늘의 핫토픽] - 한국인 위안부 영상 드디어 공개되었다. 일본 빼도박도 못해 이젠..!!

2017/07/04 - [오늘의 핫토픽] - 길 음주운전 두번이나 ? 평생 욕먹어도 할말 없다.

2017/07/02 - [오늘의 꿀정보]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격과 출시일 예약구매 방법 알아보자!

2017/06/24 - [오늘의 꿀정보] - 2017 스팀 여름세일 기간 과 추천 게임 목록 알려드립니다!

2017/06/11 - [오늘의 핫토픽] - 페이데이2 무료배포 합니다~ 멀티O 한글패치O

2017/06/06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 최신음악블로그 자동재생! 취향저격♥

2017/05/05 - [오늘의 핫토픽] - 유담 성희롱 당하는 영상.. 정말 극혐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