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토픽

멜론 top100은? 1위◆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듣기/보기/가사]

반응형

멜론 top 1위!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한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알려드리는 철야의 관심정보 > 오늘의 핫토픽 입니다.

2017/10/24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무료로 플레이!? 배틀그라운드x카카오 서비스로 배그 pc방 무료된다..

2017/10/22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최고의 블로그를 찾았다! 최신노래 매일 업데이트, 자동재생

2017/10/23 - [오늘의 핫토픽] - 임창정 그 사람을 아나요 신곡 듣기 mp3

2017/10/18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무료로 한정 스킨 받는법!! [배그x카카오 사전예약]


요즘 유행하는 노래가 무엇이 있는지 검색해보려고 했는데 뭐라 쳐야할지 모르겠어서

멜론 top100을 검색해봤습니다.


멜론은 다들 알고 있는 노래 듣는 프로그램입니다.

월 정액권으로 돈을 내고 노래를 듣는 것이지요.


하지만.. 저는 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철야송라이터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최신노래들과 멜론 top100 노래들을 모두 듣습니다ㅎㅎ


<tistroty: 철야송라이터> - 멜론 TOP100 알아보고 노래 자동재생 듣기!



멜론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도 들어봐야겠죠??


아이콘 - 사랑을 했다 [듣기/보기/가사]


직접 노래를 찾지 않아도 길거리 지나가다보면 자주 들리던 노래네요 ㅋㅋ

역시 멜론차트 1위라서 그런가봐요ㅎ

노래가 신나고 흥겨우면서도 가사가 참신하네요~

아이콘이라는 가수 그룹에 대해 흥미를 갖게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