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신맵 예고!! 빠르고 화끈한 전투가 가능한 신규맵!?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신맵이 나오나!? -배틀그라운드 공식 트위터에서 발췌-





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알려드리는 철야의 관심정보입니다.

2018/03/10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감정표현, 이모티콘 추가 된다!!

2017/10/24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무료로 플레이!? 배틀그라운드x카카오 서비스로 배그 pc방 무료된다..

2017/10/22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최고의 블로그를 찾았다! 최신노래 매일 업데이트, 자동재생

2017/10/18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무료로 한정 스킨 받는법!! [배그x카카오 사전예약]

요즘 날이 풀린 줄 알았더니.. 어저께는 3월에 무슨.. 눈이 또 내렸다고 하더군요.

날씨가 미쳐간다고 생각하지만 이제 진짜로 날이 풀리겠죠.

이제 두꺼운 패딩은 접어두고 그나마 가벼운 점퍼들을 꺼내입기 시작하네요ㅎㅎ


이렇게 날이 풀리는 3월 초,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맵이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

급히 검색을 해서 찾아봤습니다!




위 맵은 배틀그라운드에서 미라마가 개발되고 설원맵 컨셉으로 개발중인 맵입니다.

도시나 이런것들이 아직 많이 없고 에란겔처럼 밀리터리 베이스가 따로 떨어져 있고

두개의 육지가 서로 분단되어 있어서 배를 필요로 하는 엔딩이 많이 나올 것 같은 맵이네요.

설원맵에 학교라니.. 뭔가 않맞네요.

역시 아직 컨셉만 내놓은 맵이라 이상한 부분이 보이네요ㅋㅋ


하지만, 오늘 새벽 5시에 배틀그라운드 공식 트위터에서 올린 위 맵이 아닌 다른 새로운 맵이 올라와졌습니다. 




위 사진의 맵이 배틀그라운드 공식 트위터에서 올린 신규맵이라고 하는데요.

맵이 최근에 나온 미라마와 다르게 작은 것이 확실히 느껴지실겁니다.

4x4의 작은맵으로 미라마나 에란겔보다 확실히 작은 맵인 것으로 보니

아마 100명으로 시작하거나 하는 공식맵은 아닐 것으로 추측이 되는군요.


파쿠르 모드와 같이 끝없이 새로운 모드를 개발하고 배틀그라운드라면

이 맵을 통해 공식 전투가 아닌 비공식 전투로써

새로운 모드가 생기기 위한 발판의 맵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많은 신규유저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신규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를 빨리 익숙해지게 하기 위해

위 맵에서 연습전투같은 것을 펼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 유저들도 샷발,에임 연습들도 하고 실전 전투에서 써보지 못했던 다른 총기들도 써보면서

다른 총기 연습들도 해보는 그런 좋은 장소가 되면 좋지 않을까요?


지금은 배틀그라운드에서 스트리머나 BJ에게만 준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방을 팔 수 있는 권한을 통해

스트리머나 BJ들에게만 그런 연습이나 연구가 가능하죠..ㅠㅠ


과연 설원맵이나 새로나온 저 작은 맵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핵은 어쩔 수 없어도 최적화와 계속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배틀그라운드 아주 칭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