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

배틀그라운드 pgi 타이틀 최저가에 뿌립니다! 수량 널널합니다~ 배그스킨나눔!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얻은 배틀그라운드 PGI 타이틀 세트를 최저가에 뿌리려고 합니다.

G마켓에 PGI 타이틀 세트 한정판으로 판매할때 부터 얻어서 수량이 널널합니다~~


2018/07/12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신스킨 모자가 무료!? 미키마우스 쥐모자 개이득~~

2018/05/25 - [오늘의 애니] -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애니보는 사이트 고화질에 광고도 별로~

2018/05/16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뷰! PC로 실행해보니까 완전 편한데??

2018/04/13 - [오늘의 추천] -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채널 클랜 샹떼에서 회원 모집중

2018/04/18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매일노래 업로드! 최신음악블로그 추천~


타이틀 세트는 저번주 까지만 해도 5만원이 최저가여서 5만원에 판매했었는데.

지금은 PGI 대회에서 투표로 우승자를 맞추면

타이틀 세트 스킨을 주고 있어서 가격이 현저히 떨어져있는 상태랍니다.




저 또한 이 PGI 대회 우승자 투표 이벤트로 우승자를 맞춰서

많은 PGI 타이틀 세트를 따낸 수혜자라고 볼 수 있겠죠.


OMG가 정말 다들 핵이라고 할 정도로 잘해준 덕분이지만요ㅎㅎ




어저께만해도 5만 5천원에 팔고 그랬는데 대회 중에 물량 좀 풀렸다고

최저가가 5천원까지 떨어졌네요.. 한정판이고 지금 물량이 풀린 시점이라 지금 팔지들 말고 존버하라던데

저는 존버하기에는 수량도 널널해서 5천원에 뿌리겠습니다~


저도 하나는 등록해서 껴봤는데 츄리닝이랑 장갑 상의 모두 ㅗㅜㅑ;;

안그래도 장갑 낄꺼 없었는데 하얀색 붕대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카톡, 페북등 다양한 인증가능하구요~

밑에 링크타고 들어오시거나 댓글 남겨주시면 연락처 답글 드리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joonggonara/497361012


+


등록방법 알려달라는 분들 있어서 내용 추가합니다~


상점 클릭 > 우측 상단 (보너스/기프트 코드 등록) > 코드입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