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애니/진격의거인

진격의 거인 3기 1화 자막O 고화질O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

진격의 거인 3기 1화 자막O 고화질O

2019/07/23 - [오늘의 애니/진격의거인] - 진격의 거인 3기 다시보기 + 1기,2기 고화질, 자막있음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입니다.

 

 

진격의 거인 3기 1화 자막, 고화질 광고 없이 멈춤 없는걸로 가져와 봤습니다!

 

드디어 진격의 거인 3기가 나오다니~~ 호우!!

제가 진격의 거인에 빠지고 벌써 2년이 지났네요 ㅋㅋ

진격의 거인 1기, 2기를 다 보고 "진격의 거인 3기 도대체 언제나와!!" 했었는데

어느새 진격의 거인 3기가 나왔네요.. 세월이 무섭다..;

https://cyweb.tistory.com/57

 

혹시 아직 진격의 거인 1기, 2기 못보신 분들은 제가 진격의 거인 1기, 2기 자막 고화질 되는 걸로

올린게 있으니 보시면 되겠네용ㅎ

 

사실 애니로 2기까지 다 보고 3기를 기다리지 못하고 만화로 이미 최신화까지 보고있..지만!

만화보다 애니의 그 액션신!! 절때 놓칠 수 없죠~

진격의 거인이 또 액션신이 넘사급이라 만화로는 진짜 스토리만 보고

애니로는 정말 감상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자, 그럼 진격의 거인 3기 1화 자막, 고화질로 감상해 볼까요??

 

동영상을 직접 올리면 짤리기 때문에 아래↓ 링크 걸게요~~

http://ani24show.com/ani_view/36174.html?player=yes

 

진격의 거인 3기 - 1화

진격의 거인 3기 - 1화

ani24show.com

 

그나저나 진격의 거인 만화는 엄청 많이 스토리가 진행 됬구나ㅋㅋㅋ

3기 스토리가 만화로 어디 부분인가 봤더니 솔직히 한참 뒤더라구요.

애니로 3기 다보시고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만화로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확실히 진격의 거인이 스케일이 확~ 커지면서 정말 꿀잼이 되서

1주일에 한 회씩 나오는 것 같은데 몰아서 보면 아주 꿀잼이에용ㅎ

물론! 애니로 보는 그 긴장감과 액션신 눈호강은 맛볼 수 없지만

그건 애니 나왔을 때 다시 한번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혹시라도 1기 2기 아직도 안보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 링크 있습니다 아래 ▼

2019/07/23 - [오늘의 애니/진격의거인] - 진격의 거인 3기 다시보기 + 1기,2기 고화질, 자막있음

 

그럼 저는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고 진격의 거인 3기의 다른 화제거리가 생기면

다시 '오늘의 애니 > 진격의거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감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