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시너지 가이드 최신.ver !!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입니다.

요즘 제가 빠져있는 게임이고 최근 정말 핫! 한 게임 '롤토체스'

저 같은 경우에는 롤토체스가 나오기도 전에 '오토체스' 라는 게임으로

이미 게임을 경험해봤고 충분히 재미있게 즐겼었는데요.

롤토체스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기다렸는데

얼마 되지 않아 롤토체스가 바로 오픈하더라구요!ㅎ





역시 라이엇.. 바로 뚝!딲! 만들어버리다니;

그래서 롤토체스를 조금 하다보니..

아이템 조합표와 시너지 가이드가 궁금해서 찾아보고

제가 알아본 꿀~정보들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리기 위해!

아이템 조합표 및 시너지 가이드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 하단에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시너지 시뮬레이터 사이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롤토체스를 하다보니 아이템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

내가 뜬 이 아이템으로 어떤 템을 만들 수 있는지,

이 아이템과 무슨 템을 조합해야 하는지,

내가 원하는 템을 조합하려면 어떤 아이템들이 필요한지를 모르니..

정말 답답하더군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분명 아이템 조합표가 필요하실 것 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최근에 아이템 조합표도 새로 업데이트 되기도 해서

먼저 최신 버전 아이템 조합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토체스 최신 아이템 조합표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최신.ver






 롤토체스 최신 아이템 조합표 입니다.

좌측 아이템과 우측 상단 아이템을 이어서 나오는 템이 조합하여 나오는 템입니다.

거의 절반이 최신 업데이트 된 아이템인데

롤에 나오는 거의 모든 템이 롤토체스에 나오게 된 것 같네요 ㅋㅋ


이해가 안되시면.. 이해가 쉽도록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곡궁과 곡궁이 합치면 무슨 템이 뜬지 궁금하시다면

좌측 곡궁과 우측 상단의 곡궁을 이어서 나오는템인 고속 연사포가 되겠네요!


이런식으로

예를 들어 B.F대검으로 만들 수 있는 템들이고 위에 B.F대검과 합친다면

B.F대검 + B.F대검 = 무한의 대검

그렇다면 만약 위에 음전자 망토와 합친다면 피바라기가 나오겠죠.

이런식으로 보시면 이해가 되시겠죠?ㅎㅎ



다음은 시너지 가이드입니다.


롤토체스 시너지 시뮬레이터 사이트


시너지 가이드는 설명하기도 복잡하고 이미지로 설명해도 많은 이미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귀찮아서...

여러분들의 이해가 잘 안될 수 있어서

제가 롤토체스하면서 따로 인터넷을 켜서

아이템 조합표도 보고 시너지 시뮬레이터도 돌리는

롤토체스 필수! 사이트가 있는데

이 사이트를 추천해주는게 더 편할 것 같아서 사이트 링크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 곳에서 캐릭터들을 선택해서 시너지 시뮬레이터를 돌릴 수 있는데

정말 유용하고 롤토체스 안할때도 심심할때나

롤토체스 공부할겸 한번씩 시뮬레이션 돌려보곤 하는데 정말 좋더군요..ㅎ



아래 클릭하시면 롤토체스 시너지 시뮬레이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lolchess.gg/simulator



아래 클릭하시면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최신)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lolchess.gg/items


롤체지지 라는 사이트인데 아이템 조합표, 시너지 시뮬레이터 말고도

여러가지 이용할 것들과 패치노트등 좋은 정보가 많습니다.


롤토체스를 잘하고 싶은게 아니더라도 재미있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