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

스팀 할로윈 세일 목록 !! (인기 있는 게임 위주★) 2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각종 게임 정보한 이슈들을 다루는

철야의 관심정보 입니다.


2017/10/24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무료로 플레이!? 배틀그라운드x카카오 서비스로 배그 pc방 무료된다..

2017/10/23 - [오늘의 핫토픽] - 임창정 그 사람을 아나요 신곡 듣기 mp3

2017/10/22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최고의 블로그를 찾았다! 최신노래 매일 업데이트, 자동재생

2017/10/18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무료로 한정 스킨 받는법!! [배그x카카오 사전예약]


오늘은 스팀의 할인 소식이 있다고 하여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 스팀의 할로윈 세일 입니다!

할로윈 세일이라서 공포게임들만 세일을 한다고 하는데..

그냥 약간 19세 이상인(야한것빼고..) 게임들이 세일을 하고 있더군요ㅋㅋ


기간은 2017년 11월 1일 오전 10시까지

우리에겐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바로 할로윈 세일하는 게임 목록부터 보도록 하죠!




유튜브로 게임 영상 좀 보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법한

데이바이데이라이트(데바데)

13일의 금요일

더 포레스데트

데드라이징

아이작

등등 재미있는 게임들이 50프로 이상 세일하고 있네요!!

돈만 넉넉했다면 진짜 다 사고 싶을 정도로...

역시 갓 스팀 이런 날을 위해 우리가 돈을 모으는 거 아니겠어요?!흐흐..


할인하는 다른 게임도 엄청 많은데 다 보여드리기는 힘들 것 가타요오..

페이지만 525페이지가 나오니..ㄷㄷ


대신 링크 편하게 보실 수 있게 띄우겠습니다.


[steam홈페이지]할로윈세일(클릭)


저는 이번 기회에 13일의 금요일 하나 사야겠네요!

다음 세일을 기다리려면 1달 뒤 정도인 크리스마스 세일이 있겠네요?

이번 할로윈 세일에 맘에드는 게임이 없으시다면 돈 모아두셨다가

다음 세일을 기다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에요~


그럼 이번 스팀 할로윈 세일 목록 포스팅을 마치고!

크리스마스 세일은 당연하구

크리스마스 세일날 전에 스팀 세일을 하면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