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꿀잼 티모 스킨 출시! 가격, 모션, 인게임 등을 알아보자★

반응형



롤 꿀잼 티모 출시! 가격, 모션, 인게임등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 입니다.


2018/04/30 - [오늘의 추천] - 메이플스토리 디스코드 채널 샹떼에서 멤버모집중입니다!

2018/04/28 - [오늘의 게임/던전앤파이터] - 던파 해체기 내구도 핵 있네요. 영상첨부. 돈 버그 핵에 이어서;;

2018/04/26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모바일 배그 사전예약 아이템 받는법!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알아보기

2018/04/21 - [오늘의 꿀정보] - 애니갓 주소 바로가기 링크 & 애니다스 주소

2018/04/18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매일노래 업로드! 최신음악블로그 추천~

2018/04/13 - [오늘의 핫토픽] - 더헬 여자친구 생기다!? 방송중에 뽀뽀까지!!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


오늘은 날이 찌뿌둥 하더니 비가 많이 내리네요..

이렇게 비가 내리면 밖에 나가기도 싫고 귀찮아지게 되죠 ㅋㅋ

그래서 집에서 롤이나 하려고 롤을 켰는데 패치노트가 나왔더군요??


▼ 8.9 패치노트 ▼

롤 8.9 패치노트 확인하기 (5월 3일)



패치노트 마지막에 보시면 꿀잼 티모 스킨이 출시됬다고 해서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티모는 롤 유저라면 모두가 좋아하면서.. 싫어하는 그런 애증의 챔피언이죠ㅋ..

특히 웃는 소리가 너무 신나는고 특이한 챔피언이라

롤을 모르는 사람도 영상같은데서 많이 들어봤을 법하죠ㅋㅋ


챔피언 자체도 깐족스럽고 짜증나는 챔피언이고

지금은 괜찮아 진 듯 하지만 몸이 좀 약한 챔피언이라 티확찢이라며 티모를 놀리기도 합니다.


그런 티모라는 챔피언의 스킨 출시는 모든 롤 유저의 이목이 집중 되는데요.


지금까지는 롤 티모 스킨중에 멋있는 스킨을 꼽자면 아마..



악마 티모 스킨이 제일 멋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런데! 이번 패치에 꿀잼 티모 스킨이 출시되면서

이름부터 기대되게 만드는 이 꿀잼 티모 스킨이 티모 top 1위 스킨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꿀잼 티모 스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꿀잼 티모 인게임 가격 모션


일단 티모 스킨의 가격은 1350RP 로 역시 가격이 조금 나가는 군요.

롤 상점에 보시면 꿀잼 티모와 함께 크로마 세트를 출시 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꿀잼 티모 인게임 짤입니다.



이것은 e를  안찍은 평타 모션 같습니다.

티모가 꿀잼이라서 꿀잼 티모가 아니라 정말.. 꿀인 잼을 던지는 티모였군요!!


노란색 꿀을 뱉는 것 같은데.. 맛있겠;;

일단 티모가 정말 귀엽고 엉덩이가 정말 통통하니 때려주고 싶군요!ㅋㅋㅋ 




다음은 중요한 q스킬 입니다.

일반 평타보다 두껍고 많은 양의 꿀을 뱉는데

카타리나의 몸에 촤악 튀기면서 실명이 걸리나 보네요ㅎㅎ




이번에는 티확찢 짤이네요..

꿀침을 떨어뜨리면서 쓰러지는 티모..

죽으면서도 얼굴의 변화가 없네요ㅋㅋㅋㅋ




이번에는 귀환 모션이네요!

꽃들을 소환하고 벌들을 지휘하며 집에가네요.





이번에는 티모 스킨의 가장! 중요한 버섯!

벌통을 까는데 뭔가 똥같이 생긴건.. 기분탓?ㅋㅋㅋ


짤로는 잘 모를것 같아서 영상도 가져와 봤습니다!


버섯을 밟으면 꿀이 퐉 튀기면서 벌들이 달아나네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에 귀엽고 발랄한 꿀잼 티모 스킨!!

바로 사야겠습니다ㅋㅋㅋㅋ


그럼 꿀잼 티모 사러 굿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