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애니

아인 만화 애니 다시보기 마루마루 링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입니다.

 

2018/04/13 - [오늘의 핫토픽] - 더헬 여자친구 생기다!? 방송중에 뽀뽀까지!!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

2018/04/10 - [오늘의 핫토픽] -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배그 유료화 점검이 아니라 유료화!!

2018/04/13 - [오늘의 추천] -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채널 클랜 샹떼에서 회원 모집중

2018/03/09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닥지지? 노노! op.gg!

진짜들의 공간 카페 배틀그라운드,리그오브레전드,오버워치 부분 운영진 모집합니다.

 

오랜만에 오늘의 애니/만화 글을 쓰게 되네요.

왜냐! 요즘 제가 푹~ 빠진 만화가 있기 때문이에요ㅋㅋ

 

 

 

 

바로 이 만화입니다!

 

' 아인 '

죽어도 다시 살아나는 특별한 인간들의 이야기!

 

죽어도 다시 살아나는 주인공과 죽어도 다시 살아나는 적과의 싸움?

 

주인공은 현실주의자로 모든 것을 냉철하게 판단하여 행동한답니다.

이 주인공의 성격이 너무 소름돋고 재밌더라구요.

이건 살짝 스포지만.. 소름돋는 부분을 꼽자면

주인공이 쇼파에서 쉬다가 갑자기 적이 나타나서 대치하는 중인데

주인공이 그 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해서 이 건 꿈이다! 하며 깨어나는데

얼마나 소름돋던지..하하..

 

말 하는 하나하나가 스포가 될까봐 조심스럽네요..

이야기에 떡밥이 꽤 있어서 ㅋㅋ

 

유명한 만화라서 다들 한번씩은 봤거나 들었을 법한 만화입니다.

저도 제목이 정말 낯이 익어서 한번 보게됬는데.. 끊을 수 없게 되었죠..

 

유명하고 스토리와 그림체 모두 훌륭하기 때문에 애니와 영화로도 나왔답니다.

 

 

애니 '아인'

 

 

애니도 그림체가 상당히 좋네요.

아인이 워낙 전투신이나 이런 액션씬이 많아서

애니로도 상당히 재밌을 것 같아요.

저는 아직 만화로 보고 있는 중이라.. 다 보면 애니로도 볼 예정입니다!

 

액션씬들도 애니로 잘 표현되서 페이스북에 가끔 보이더라구요

'애니 아인 액션씬' 이런 식으로? ㅋㅋ

 

만화보다 애니가 더 재밌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인의 전투신 궁금하네요ㅎ

 

맛보기로 꼭 보여주고 싶어서 명장면중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영화 '아인'

 

 

영화 아인도 좋은 만화 영화로 망치지 않았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본 사람들의 반응도 좋고 만화 아인을 못 본사람들도 재밌게 봤다는 것 보니

영화도 잘 만들어 진 것 같네요.

평점도 좋더라구요ㅎ

 

 

 

만화 아인 보러가기(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