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신스킨 모자가 무료!? 미키마우스 쥐모자 개이득~~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 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신스킨 쥐 모자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2018/05/25 - [오늘의 애니] -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애니보는 사이트 고화질에 광고도 별로~

2018/05/25 - [오늘의 핫토픽] - [아이아이 불장난 라이브 영상] 목상태가 않좋았던 걸까요..?

2018/05/16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뷰! PC로 실행해보니까 완전 편한데??

2018/04/13 - [오늘의 추천] -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채널 클랜 샹떼에서 회원 모집중

2018/03/09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닥지지? 노노! op.gg!



쥐 모자라고도 하고 미키마우스 모자라고도 하는데 신스킨이라 아직 명칭이 정해지진 않았나봐요 ㅋㅋ

어때요? 이쁘지 않나요??




저는 이 모자를 이런식으로 꾸며서 입고 있어요ㅋㅋㅋ

빨강빨강~~ 이쁘죠??


제가 좋아하는 빨간색과 검정색으로 이루어진 이 모자는 2018년 7월 12일 기준으로 아직 출시가 되지도

않은 모자라고 합니다.

출시가 아직 되지도 않았다는건 모자를 돈주고도 못산다는 겁니다.


그런데! 제가 이 모자를 돈주고도 못얻는 이 모자를! 어떻게 얻었는지 궁금하시죠?





이 돈주고도 아직 못사는 쥐모자를 여러분들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밑에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playbattlegrounds/2594581


위 링크는 2018년 7월 12일 목요일에 패치된 패치노트입니다.

이 패치가 진행된 뒤에 제가 이 쥐모자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패치노트를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쥐모자에 대한 패치는 찾아볼 수 없죠?


그런데 제가 이 쥐모자를 어떻게 사용하게 되었는지는 밑에 사진으로 정리하실 수 있을겁니다.



어떻게 이 쥐모자를 사용할 수 있는지 옥에 티를 아직 못찾으셨나요??ㅋㅋㅋ

바로 왼쪽에를 보시면 빨간 야구모자를 착용하고 있는데 쥐모자를 착용하고 있는 옥에 티를 발견하실 수 있을겁니다.


왜 빨간 야구모자를 쓰면 아직 출시가 되지도 않은 쥐모자가 써지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만 (버그겠죠?)

이렇게 쥐 모자를 착용하는 방법은 빨간 야구모자를 착용하면 된다는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


이 외에도 제가 게임을 별로 하지 않았는데도 여럿 버그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위 맵버그는 사녹맵에 부트캠프 옆에 공장 3개 있는 쪽의 맵버그입니다.

전에는 괜찮았는데 왜 이런 맵버그가 생겼는지도 정말 의문입니다..ㅋ


뭐 이런 버그들도 많은데 저희가 쥐 모자를 쓴다고 별일이 있겠어요?

좋은 모자스킨이 없으시다면 배그하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이 빨간 야구모자로

신 스킨 쥐모자를 써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