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패치노트 #12 (5월3일) 총기벨런스, 신규차량, 신규총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 입니다.


2018/05/03 - [오늘의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꿀잼 티모 스킨 출시! 가격, 모션, 인게임 등을 알아보자★


2018/04/30 - [오늘의 추천] - 메이플스토리 디스코드 채널 샹떼에서 멤버모집중입니다!

2018/04/17 - [오늘의 추천] - 롤 디스코드 신생서버 샹떼클랜 롤 파티모집 친목클랜

2018/04/13 - [오늘의 추천] -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채널 클랜 샹떼에서 회원 모집중


2018/04/13 - [오늘의 핫토픽] - 더헬 여자친구 생기다!? 방송중에 뽀뽀까지!!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

2018/04/18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매일노래 업로드! 최신음악블로그 추천~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점검을 11시부터 15시까지 약 4시간동안 하네요 ㅠㅠ..

무슨 점검을 이렇게 오래하나 했더니


엄청난 대규모 패치를 하는군요!

자세한 패치노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cafe.naver.com/realspace/354



총기 , 아이템 벨런스 패치


먼저 우리 기존 배그 유저들이 약간 불편해 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 벨런스 입니다.


왜 기존 배그 유저들이 약간 불편해 할 수 있냐면

이제 겨우 총기에 대해 익숙해지게 되고 적응됬는데

벨런스 패치로 인해 다시 적응해야하기 때문인데요.


솔직히 다른 모든 유저들이 똑같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ㅋㅋ


그러면 총기 벨런스 패치표 부터 보도록 하죠.



권총들의 데미지가 +5

샷건 데미지 하락

ar 데미지 하락

sks 데미지 -4 하락...

미니 vss 데미지 상승

smg 데미지 상승

dp, m249 데미지 상승


등이 됬는데.. 이제 ar 반동도 올라간다고 하네요ㅠ..

권총과 smg가 데미지가 올라서 이제 쓰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ak는 그 와중에 데미지가 변동이 없는데.

반동이 올라가서 ak도 그다지...


아이템 벨런스 패치로는

수류탄 무게가 12에서 18로 변경

화염병 18에서 16로 변경

연막탄 16에서 14로 변경

섬광탄 14에서 12로 변경

되었습니다.


수류탄의 무게가 확 올랐네요.

수류탄이 확실히 좋은 것을 인지하고 많이들 쓰니까

무게를 올려서 많이 못들고 신중하게 쓰도록 바꿨네요.



이제 레드도트나 홀로그램의 조준점을 바꿀 수 있게 되었군요!

개인적으로 레드도트 많이 쓰는데 바꿔보고 저에게 맞는 조준점을 찾아봐야겠네요.



신규 총기



신규 총기가 등장하였습니다.

저격총 같구요.

sks와 비슷한 총으로 7.62mm를 쓴다고 합니다.

mk처럼 보급에서 나오지 않는 총입니다.

sks보다 데미지가 더 높지만 반동도 더 높으니 sks 상위 mk 하위 라고 봐야겠네요.



신규 차량




신규 차량이 추가되었습니다.

속도를 자랑하는 미라도라는 차량이랍니다.

최고속도가 140km까지 나온다고 들었는데 엄청 빠르죠?

참고로 다시아가 최고속도가 100km로 알고있습니다.


미라마에서만 나오는 차량으로 이제는 미라마에서 이 차만 찾아다녀야겠군요 ㅋㅋ



맵 선택기능




맵 선택기등이.. 드디어! 추가되었습니다.

배그 하는 유저라면 항상 픽창에서 아 또 미라마야! 아 에란겔이야!

하는 등 자기가 좋아하는 맵을 하고 싶어하게 되죠.

그래서 항상 왜 맵 선택기능이 안나오나 했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이제 미라마 하고 싶은 사람들은 미라마 선택하고

에란겔 하고 싶은 사람들은 에란겔을 선택해서 하면 되겠네요ㅎㅎ



새로운 부착물 추가


새로운 부착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건 아는 분들은 영상으로든 많이 들으셨을텐데

과연 어떤 부착물들이 추가되었고 그 부착물의 효과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건 영상으로 보는게 좋겠죠?ㅋㅋ




이번 패치로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네요.

배그 갓겜 인정합니다!


모두 새로운 패치노트에 빠르게 적응해서 양학하시기 바랄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