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하이즈 세일하네요! 하이즈 꿀잼 영상 추천과 배틀그라운드 비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 여름 할인하면서 거의 전체 게임들이 할인하기 때문에

하이즈도 세일하더군요.

제가 살땐 21000원 이였는데..

지금은 세일해서 10500원 ㅠㅠ..


그래도 21000원에 산 값어치 해준 게임이라서 배는 살짝 아프지만 아깝지는 않네요.




이미지 클릭하시면 h1z1 구매창으로 이동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하이즈는 킹오브더킬 입니다.


하이즈 영상중에 제가 보는 유튜버 분들의 영상을 몇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고추참치님의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83DIe_dns0K2-Qca5mmR3w



고추참치님이 총을 없는 사람을 농락하는 짧은 영상입니다.ㅋㅋ

고추참치님은 모든 게임을 재미있게 풀어나가시는 유튜버 입니다.


하이즈를 방송하기 전 부터 오래 하셨고 다른 BJ분들 방송을 저격해서

BJ분들과 시청자분들을 웃겨주시며 레전드 방송을 만들어 주셨던 분입니다.


요즘은 배틀그라운드를 하시죠..ㅠ


고추참치님의 레전드 영상들을 몇개 보시죠.



고추참치~ 고추참치~ 왜 닉네임을 고추참치한거야ㅋㅋㅋ

다른 BJ분 방송하는데 우연히 만난 고추참치님이

방송하는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흥겹게 같은 한국인을 맞이하는 모습입니다.



이 것은 하이즈가 아니라 러스트 인데 너무 웃겨서 가지고 왔습니다.

BJ분은 불양님인데 고추참치님이 거의 캐리하는 모습ㅋㅋㅋ


위 하이즈들은 옛날 하이즈 약 1년전 하이즈 모습입니다.

저런 인터페이스에도 정말 재밌었죠.


BJ 풍월량님을 저격하는 고추참치님

저 때부터 방송하실 것 같은 목소리의 고추참치님ㅋㅋㅋ


풍월량님 저격하는 고추참치 레전드 영상 정말 재밌습니다.

유튜브에 쉽게 찾아보실 수 있으니 재밌으셨으면 찾아보세용~




하이즈 vs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와 하이즈


정말 비슷한 류의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둘 중에 고민 많이 하시는데


세일하는 지금 당연히 하이즈 사시는게 맞구요.


배틀그라운드는 아직 오픈도 하지 않은 게임이라 세일하려면 멀었습니다.

32000원이라는 하이즈보다 만원 더 비쌉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아직 최적화도 너무 덜되어서 꽤 고사양 컴퓨터가 아니라면

렉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즈는 최적화도 잘되어 있기 때문에 저는 노트북으로도 하이즈를 잘 즐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틀그라운드는 새로나온 게임으로 아직 발전해나가야 할 부분이 너무나도 많고

플레이해본 결과 타격감이나 이런 것들도 출시된지 1년?2년된 하이즈가 더 낫다고 봅니다.


저는 웬만한 면에서 하이즈가 낫다고 보지만,

현제로써 배틀그라운드의 장점은 한국게임이라는 것.

한국 게임이다 보니까

배틀그라운드는 하이즈에 비해 운영자나 관리자에게 다가가기가 조금 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정말 크게 다가오죠.


하이즈는 게임 자체는 정말 재밌지만 운영적인 부분에서 조금 화나거든요.

외국 게임이라 공지가 내려져도 번역해서 봐야하는 등..

저희가 피드백을 하려해도 영어로 해야하는 등

이런 사소한것들이 쌓여서 많이 답답합니다.

( 다른 분들이 번역해서 카페에 올려주긴 합니다 )


그리고 지금 배틀그라운드 열풍이 불고 있다는 장점도 있죠.


이런 것들을 미루어 봤을때

한국 게임이라는 기반을 다져서 많은 발전을 할 것이라는 것을 믿고

저도 배틀그라운드를 사놨습니다.

나중에 최적화도 잘되고 게임적인 면에서 하이즈를 압도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지금은 하이즈를 즐기는게 좋네요.




2017/06/24 - [오늘의 꿀정보] - 2017 여름 세일 목록, 할인하는 게임 목록 살펴보겠습니다~

2017/06/23 - [오늘의 애니/진격의거인 2기] - 진격의 거인 2기 1화 애니 다시보기 자막O 링크O < 짐승 거인 >

2017/06/15 - [오늘의 꿀정보] - 게임2 :윈터 한국인 참가자. 러시아판 헝거게임, 배틀로얄 실사판에 한국인이 참가한다

2017/06/11 - [오늘의 일기] - 무료배포된 페이데이2 한글화 게임 초보자 공략

2017/06/02 - [오늘의 추천] - G4560 가성비갑 50만원 조립컴★오버워치 풀옵션 100 프레임

2017/06/06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 최신음악블로그 자동재생! 취향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