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구글 애드센스 활성화 됬다는데.. 그 다음 단계는 뭘까?

반응형




저번에 구글 애드센스 가입까지 하고 html 페이지의 헤드란에 소스까지 

잘 넣고 몇달이 지난 지금.. 아직까지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지 못하고 있다.

2017/05/18 - [오늘의 꿀정보] - 구글 애드센스 가입 최신버전 쉽게 알려드릴게요! ● 노하우 공개

음.. 역시 이런것은 누가 잘 알려줘야 할 수 있는건데.

멘토가 없다. 멘토가..


지금 내가 막힌 문제점은



바로 이 부분이다.

계정이 연결 되었다고,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게 무슨소린가.. 하고 구글 애드센스가 활성화가 되었다는 말이라면

왜..




되지가 않느냔 말이다..!!

내 광고도 뜨고! 광고 허용 및 차단도 뜨고 그래야 하는데 왜

아직도 사이트를 검토중이냐는 말이다..





도움말대로라면 html 해드란에 소스를 넣은 것 다음 단계로는

수취인 등록? 단계인데 그 단계는 홈 란에 사이트 검토중입니다. 저게 그만 나오고

메뉴에 가서 하는건데 나는 아직도 사이트 검토중..

신청은 오~래전에 했는데 말이다..ㅠㅠㅠㅠ


어떻게 관리자한테 연락을 취하는지 몰라서 일단 의견 보내기에

이 문제점에 대해 의견을 보내기는 했다 ㅋㅋ..





혹시, 메일이 왔는데 확인을 못했나 하고 gmail을 들어와 봤지만..

5월 3일에 확인한 이 메일 뿐..ㅠ


광고 코드 가져오기 들어가면 또 사이트 검토중이라는 애드센스 홈페이지만 뜰뿐..


누구 잘 아는분 있으면 댓글이라도 달아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