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토픽

[아이아이 불장난 라이브 영상] 목상태가 않좋았던 걸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 입니다.


2018/05/16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뷰! PC로 실행해보니까 완전 편한데??

2018/04/21 - [오늘의 꿀정보] - 애니갓 주소 바로가기 링크 & 애니다스 주소

2018/04/18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매일노래 업로드! 최신음악블로그 추천~





오늘의 핫토픽은 요즘 상큼한 이미지와 발랄한 이미지로

꽤 많은 팬들이 사랑하고 있는 그룹 '아이아이' 가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 이라는 라디오 프로에서

블랙핑크의 '불장난' 을 부르다가 음이탈등 라이브가 좋지 않게 나와서 논란이 되고 있는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아이는 신곡 '난 이미 너야' 와 함께 라디오에서 블랙핑크의 '불장난' 을 불렀습니다.

난 이미 너야를 들어보니 얼굴도 이쁘고 뮤비에서 춤도 추는데 춤도 잘 춰서

많은 팬들을 만들은 것 같네요.


'난 이미 너야' 는 좋았는데 '불장난'은 어떻길래 이렇게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을까요?

그럼 아이아이 불장난 라이브 영상을 보고 판단을 해보도록 할까요?





제가 보기에는.. 잘 알지는 못하지만 첫음을 잘못잡고 그 음 그대로 이어가려다가
목에 힘이 빠지고 음이탈까지 나게 된 것이 아닌가 모르겠네요.
중간중간 즐기려고 하는 모습은 보이지만 힘겨워 보이네요.

긴장도 되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못한 것 같네요.
그래도 심하게 음이탈이 난 것도 아니고
김신영씨가 잘했다고 칭찬해주면서 격려해주고 아이아이도 사과를 하면서 잘 마무리 됬는데
자질부족등 뭐라고 하면서 너무 나무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그래도 이렇게 끝내면 아쉬우니
아래 영상은 아이아이의 신곡 '난이미너야' 를 보면서 끝내도록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