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토픽

배틀그라운드 PGI 링사이드, 타이틀 세트 리뷰! 한정판 대박 스킨~ㅋㅋㅋ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야의 관심정보 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에서 제일 뜨거운 스킨!

제일 핫한 스킨인 PGI 링사이드, 타이틀 세트 리뷰를 하려고 왔습니다!


못먹은 흑우 없제~?ㅋㅋㅋㅋㅋㅋ





2018/07/29 - [오늘의 꿀정보] - 배틀그라운드 pgi 타이틀 최저가에 뿌립니다! 수량 널널합니다~ 배그스킨나눔!

2018/07/12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신스킨 모자가 무료!? 미키마우스 쥐모자 개이득~~

2018/05/16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뷰! PC로 실행해보니까 완전 편한데??

2018/04/13 - [오늘의 추천] -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채널 클랜 샹떼에서 회원 모집중

2018/04/18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매일노래 업로드! 최신음악블로그 추천~

2018/03/09 - [오늘의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닥지지? 노노! op.gg!


꺼ㅡㅡ억 일단은 저는 PGI 이벤트는 모두 참가를 한 수혜자라서 엄청난 스킨을 보유하고 있답니다ㅎ


[ PGI 링사이드 세트 ]




PGI 링사이드 세트입니다.

네, 맞아요! 로비에서 보이던 삐까뻔쩍하고 까리하던 후드가 바로 이 PGI 링사이드 세트에서 나온 후드 입니다.

기본적으로 후드가 정말 잘나왔다고 볼 수 있겠죠.

엄청 한눈에 띄어서 게임하다가 적들한테 잘 발견되는 거 아닌가 싶겠지만

또 게임하면 그렇지 않더라구요.ㅋㅋㅋ

스킨은 그저 스킨일뿐 게임에는 딱히 영향이 없는듯

내가 배린이라 그런가..?





후드는 일단 상당히 만족스럽고 트렁크 반바지 역시 다른 룩들과 섞어서 입어도

문제 없을 정도로 무난하면서도 상당히 이쁩니다.

상의 안입고 트렁크 반바지만 입어도 룩완성!!


신발도 무난하게 이쁜데 신발은 솔직히 엄청 이쁜거 아니면 상관없어요

잘 안보여서 ㅋㅋㅋ





캬.. 인게임 입니다.

한동안 후드 입고 다녀야겠더라구요ㅋㅋ

이 후드랑 어울리는 룩 찾고 있어요.



[ PGI 타이틀 세트 ]




이번에는 PGI 타이틀 세트 입니다.

스포츠 브라와 츄리닝 그리고 흰 붕대 장갑이 있습니다.

스포츠 브라랑 츄리닝도 ㅗㅜㅑ..인데

저는 솔직히 장갑이 없었어서 이 흰붕대 장갑이 너무 이뻐서 좋았어요 ㅋㅋ





착용 모습 입니다.

흑 누님이라 그런지 더 이쁜듯ㅎㅎ..

스포츠 브라 인데다가 장갑치고 팔목까지 올라와서 전체적으로 룩이 너무 이뻐진듯!!



PGI 링사이드 세트와 타이틀 세트는 한정판 스킨이라 이제 더이상 얻을 수 가 없습니다.


2018/07/29 - [오늘의 꿀정보] - 배틀그라운드 pgi 타이틀 최저가에 뿌립니다! 수량 널널합니다~ 배그스킨나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