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토픽

페이데이2 무료배포 합니다~ 멀티O 한글패치O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핫토픽! 입니다.


오늘은 게이머 여러분들이 좋아할만한 핫토픽 이네요! 저도 그렇구요.

페이데이2 라 함은, 제가 예전부터 관심 갖던 게임으로 살까 말까 정~말 고민하던 게임이였습니다.


그런데 바로 어제! 어느 때와 같이 스팀을 켜고 하이즈를 하려고 하는데!?

페이데이2 에서 게임을 무료 배포 한다고 하네요!?


와우!!!


바로 게임을 라이브러리에 넣어놨습니다 ㅋㅋ

이런 꿀정보 핫토픽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페이데이2 무료배포



페이데이2 무료배포



페이데이2 라이브러리에 들어있는 것 보이시나요!?ㅋㅋ

아직 플레이는 많이 못해본 초보지만 이 정도 게임을 무료 배포 한다니 ~~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옵과 소스, 데이트 바이 라이트 일명 데바데 와 게리모드, 하이즈,

페이데이2 와 같이 무료배포 했던 레포데2 그리고 마지막 페이데이2까지!


총 7개 정도의 게임이 등록되어 있네용ㅎㅎ


이 중에 페이데이2는 새내기(?)~



페이데이2 본 화면 입니다.

그래픽도 좋고 화면 인터페이스도 마음에 듭니다.

화면 좌측에 있는게 제 캐릭터 인데 성조기 가면을 쓰고 있고 방탄복을 입고 있네용.

아직 돈이 없어서 뭘 못샀어요 ㅠㅠ


한글패치를 어떻게 하냐고 묻는 분들이 계서서 올립니다.

2017/06/11 - [오늘의 꿀정보] - 페이데이2 한글패치 자막, 채팅 모두 가능! 첨부파일 ★




게임 화면 입니다.

초보라 아직 무슨 미션인지 뭐해야하는 지도 잘 모르고 게임 들어갔네요 ㅋㅋㅋ

마약을 만드는 미션인 것 까지는 알겠는데..


깨알 므엥므엥.



자, 이제 무료배포한 페이데이2를 어떻게 라이브러리에 등록해서 플레이하는지 알아봐야겠죠!?



우선 밑에 링크로 들어갑니다.

http://store.steampowered.com/app/218620/PAYDAY_2/


링크에 들어가시면..



위의 게임플레이가 있어야 할 곳에 게임 다운로드(?)라고 있을 거에요.

그 것을 누르시면 라이브러리에 자동으로 등록되고 게임이 다운로드 된답니다!


다운로드 하는 법까지는 어렵지 않죠!?


많은 게이머분들이 알아서 페이데이2 무료 배포 빨리 받아가셨으면 하네요~

500만개? 한정인가 하는 걸로 알고있으니까 말이죠..!!


무료 배포할때 라이브러리에 넣어 놓지 않으면 다음에 사는 분들은 얼마나 억울하겠어요.


다른 분들의 말을 들어보니 게임 다운로드 보다 본편은 DLC 인가 하는 건가 봅니다.

DLC는 게임 장비등에 한정되어 있는 것들을 풀어주는 기능인가 본데 저는 안사려구욧..


DLC가 많이 비쌉니다..ㅠㅠ


제가 페이데이2 를 처음 해보니까

저희 플레이어는 강도? 인것 같구요, 은행들을 털거나 하는 등의 미션을 해서 미션 승리시 돈을 얻고

그 돈으로 무기나 장비등을 업그레이드 시키거나 꾸미거나 아지트를 꾸밀 수 있습니다.

놀란 부분은 바로 아지트 입니다.


처음에 시작할때 어떤 아지트에서 게임이 시작되는데 그 곳이 저의 개인 아지트라고 하더군요!

그 아지트를 꾸밀 수 도 있다고 하니까 정말 기대되고 어서 돈을 벌어서 꾸미고 싶었답니다..ㅎ



2017/06/11 - [오늘의 꿀정보] - 페이데이2 한글패치 자막, 채팅 모두 가능! 첨부파일 ★

2017/06/06 - [오늘의 추천] - 최신노래듣기블로그 + 최신음악블로그 자동재생! 취향저격♥

2017/06/02 - [오늘의 추천] - G4560 가성비갑 50만원 조립컴★오버워치 풀옵션 100 프레임

2017/05/05 - [오늘의 핫토픽] - 유담 성희롱 당하는 영상.. 정말 극혐이네요;



반응형